포리피아노와 함께

Whit PORYPIANO







저희는 피아노 렌털 서비스로 많은 소비자분들께서 찾아주시기도 하지만

무엇보다 감사한 건 주변에게 알려주셔서 연결고리를 만들어 주시는 게

항상 저희가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.

저희가 보증하는 내용 중 하나는 피아노를 대여해드리면서 약정 기간이 따로 없습니다.


지역은 수도권, 경기, 인천, 서울 지역권은 전부 가능하지만

관리가 어려운 지방지역에는 렌탈이 어렵습니다.

그 이유는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대여는 도와드리지 않고 있습니다.


판매는 전 지역에 가능합니다.

저희가 가지고 있는 피아노 품질에 대해서는 판매를 했으니 책임을 질 수 있는 악기만 보증해드립니다.

책임 못질 피아노는 보여드리지도 매장에 가져오지도 않습니다.


어떤 피아노를 가정에서 사용하시더라도

의무 기간이 따로 없이

마음대로 사용하고 반납하고 싶으실 땐 반납을 하시면 됩니다.



사용 기간 동안 피아노에 문제가 생기는 부분은

무상으로 A/S가 가능하니 월 렌털 비용만 지불하면 만사 OK입니다.












저희가 판매하는 피아노나 렌탈해드리는 피아노에 제작연도 및 시리얼 넘버는 전부 공개해서 보여드립니다.

소비자분들께서 많이들 걱정하시는 부분이 오래되고 상태가 나쁜 피아노를 빌려주는 건 아닌가 싶은데 저희는 자신 있게 보여드리고 말하죠.


피아노를 사용해보고 좋은지 안 좋은지는 소비자에 입소문에서 결정되기 때문에 발 없는 말이 천리 간다라는 속담이 있는 것처럼 안 좋게 소문나면

다시 원래대로 돌아오려면 그 시간과 노력이 엄청나기 필요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소비자분들에게 만족을 시켜드리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.


신뢰가 곧 시작이자 좋은 입소문 파도타기의 첫걸음이라 생각이 듭니다.











야마하피아노 저희는 렌탈 서비스를 나가는 피아노는 따로 준비되어 있고 고객님들께서 직접 연주해보시고 구매까지 가능한 판매용 상품도 있죠.

렌탈용 / 판매용 두 가지 확실하게 구분을 해야 구매를 하시거나 렌털을 하실 때도 부담 없이 그리고 투명하게 확인하고 행동을 취할 수 있기 때문에.


렌탈을 진행한 피아노를 고객님이 구매하시고 싶으시면 저희가 저렴하게 드리기는 하지만 두 가지를 구분하지 않으면 피아노 유통하는 메커니즘에

혼동을 발생시킬 수 있으니 그에 대한 기본적인 틀은 지켜야 합니다.


저희가 작성하는 블로그에 저희 매장에 시스템은 어떻게 운영이 되는지 렌탈 및 피아노 판매하는 상품에 대한 작업은 하나하나 다 보여드립니다.

그냥 상품만 사진 잘 찍어서 올리는 게 아니라 어떤 작업을 했고 누가 피아노를 손봤는지. 어디까지 작업을 끝마쳤는지.


소비자분들이 궁금하신 부분에서 질문을 하거나 여쭈어보시면 전부다 친절하게 답변드릴 수 있는데요.


무조건 우리 피아노가 좋다 그런 말은 하지 않겠습니다.

다만 판매하면서 여기 피아노 별로라는 소리는 들어본 적이 없을 정도로 확실하게 보증해드리겠습니다.



궁금하신 점 아래 블로그 주소로 오셔서 댓글로 남겨주셔도 되고 연락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





https://blog.naver.com/porypianoman/222033602627